[바다] 대천해수욕장 국내 해수욕장의 대명사
작성자 : 온위 | 추천 : 27583 | 조회 : 51405

대천해수욕장으로 유명한 대천 주변에는 볼걸기 즐길거리가 많다. 해수욕장과 연결되는 대천항이나 조금 더 발품을 팔면 오천면에 있는 작은 항구 오천항에서 신선한 해산물과 간재미무침 같은 별미를 맛볼 수 있다. 성주산자연휴양림도 인기다.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나무숲길을 걷다보면 기분도 상쾌하고 건강에도 좋다.

전화 : 041-933-7051

홈페이지 : http://www.daechonbeach.or.kr/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1029-3

대천해수욕장은 규모면에서 백사장의 길이가 3.5km 폭100m에 달하는 대형입니다.백사장 남쪽에 기암괴석이 잘 발달되어 있어 비경을 연출하고 있으며, 수온 역시 적당하여 기분좋은 해수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수욕장 요건으로 빼놓을 수 없는 경사도는 어떠한가? 대천해수욕장은 완만하고 바다 밑이 일정하며, 백사장은 이물질이 섞여 있지 않은 청결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얕은 수심과 함께 파도가 거칠지 않아 아이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가족 동반의 해수욕을 즐기기엔 천혜의 장소임에 분명합니다. 백사장 너머의 솔숲은 울창하고 아늑합니다. 폭염에 지치면 솔숲 그늘에 앉아 바다의 정취를 깊이 즐길만 하여 야영장으로서도 나무랄데 없는곳입니다. 30년대 외국인 휴양지로서 자리잡아 개발의 역사가 깊은 만큼 휴양객들의 편의 시설도 잘 마련되어 있고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는 물론, 숙박시설 역시 손색이 없습니다.

 

또 수년간 계속되고 있는 개발계획으로 현대적 편의 시설이 속속 들어서고 있어 여행객이 편안하고 즐거운 체험여행을 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백사장의 길이가 대형인 만큼 구역도 시민탑광장, 머드광장, 분수광장 이렇게 3구역으로 나뉘어져 있고 한여름에는 각 광장마다 다양한 행사로 관광객에게 또 다른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주고있습니다.



출처 : http://www.daechonbeach.or.kr/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목록으로